24.05.21 다저스 대 애리조나 심층 분석
작성자 정보
- 유료팁스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92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오타니 쇼헤이의 결정적인 안타로 3연승을 이끈 LA 다저스는 야마모토 요시노부(4승 1패 3.21)가 시즌 5승을 향한 도전을 시작한다. 그러나 지난 14일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5.2이닝 동안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야마모토는 1회에 허용한 3점 홈런 때문에 경기를 힘들어했다. 다행히도 최근 애리조나 원정에서의 무실점 승리를 통해 그의 홈에서의 투구가 서서히 회복되고 있는 모습이다.
다저스의 타선은 전날 경기에서 그린과 디아즈를 상대로 활약했지만, 결정적인 한 방이 부족했고 득점권에서의 성적도 아쉬웠다. 하지만 랜던 넥을 거친 불펜은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희망을 주었고, 앤서니 반다의 퍼펙트한 투구는 환호를 일으켰다.
한편, 타선의 힘으로 연패를 벗어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슬레이드 세코니(1승 3패 5.27)가 벌크 투수로 출전한다. 그러나 세코니는 최근 신시내티와의 홈 경기에서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바 있고, 특히 원정에서의 강함과 홈에서의 약점이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애리조나의 타선은 전날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활약했지만, 원정에서의 침묵이 계속되고 있다.
전날 경기에서는 다저스가 낮 경기의 부진을 드러내고, 애리조나는 낮 경기 징크스를 이어갔다. 그러나 이번 경기는 야간 경기로 다른 변수가 생길 것이다. 맨티플라이를 오프너로 내보내는 전략이 시행될 것이지만, 다저스의 탑타자 무키 베츠와 야마모토의 홈에서의 호조는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결론적으로 LA 다저스가 이길 가능성이 높다. 예상 스코어는 6:3으로 LA 다저스의 승리이며, 핸디캡은 LA 다저스의 승리를 보여주고 언더가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